logo and main visual

CONCEPT

desert Landscape

‘RSC’란 “Relaxed Spirit of Chamonix”의 약자로, 알피니즘 정신의 발원지인 프랑스 샤모니의 아웃도어 정신을 도회적으로 승화시킨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기본으로 하되, 도심에서 평상복으로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모던한 디자인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는 라인이다. 프랑스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며 알프스 근방인 리옹에 근거를 둔, SEBASTIEN BOUFFAY은 세계의 훌륭한 스포츠 웨어, 캐주얼 그리고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세바스찬은 아웃도어와 편안함이 있는 일상복에서 영향을 받아, 종종 URBAN-SPORTS 개념의 선구자로 보여지는 RSC라인을 만들었다. "RSC는 밀레의 노하우와 기술의 정수이며, 알피니스트들을 위한 전국적이고 세계적인 브랜드이지만, 또한 현대적이며 도시적인 것에 주목하고 있다. 우리는 각각의 제품에 편안함과 보호, 이와 대조적인 부드러운 칼라와 무늬, 이 두 세상을 함께 담아냈다."

특히 올해는 에슬레저(Athleisure,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 트렌드가 강세인 만큼, RSC 라인 역시 스포츠 캐주얼의 성격을 대폭 강화해 일상복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포티한 아웃도어웨어가 주를 이룬다.  16 F/W 시즌 콘셉트는 '뉴 어버니즘'(New Urbanism)으로, 새로운 개념의 어반 캐주얼, 어반 스포티즘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불편함이 없게끔 인체를 구성하는 다양한 곡선과 근육의 움직임을 세심히 고려한 재단이 특징이다. 밀레의 자체 개발 소재인 ‘엣지 테크’(Edge Tech)를 제품의 특성에 따라 폭넓게 적용, 방수, 투습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엣지를 비롯해 콜드엣지, 쿨엣지 등의 자체 소재를 사용해 가격 경쟁력과 고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을 출시한다.

CATALOGUE

2016 FW RSC

COLLECTION

2016 FW RSC COLLECTION / CLICK TO SHOP

Landscape with man